본문 바로가기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착한 가격 ‘그레잇’ 행사 선봬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신차앤렌트, 착한 가격 ‘그레잇’ 행사 선봬


[산업일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기업 신차앤렌트에서 3월 착한 가격 그레잇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신차앤렌트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대적인 최저가 공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 기아, 쉐보레와 같은 국산차부터 BMW, 벤츠와 같은 외제차 일부 차종까지 포함됐다. 국산차의 경우 무보증 최저 23만 원대부터 최대 83만 원대에 가격이 책정됐다. 국산차는 브랜드와 차종에 관계없이 ‘착한 가격’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외제차의 경우 무보증 기준 73만 원대부터 최대 128만 원대에 이르기까지 가격대가 형성된다. 또한 BMW의 경우 320D, 520D, 벤츠의 경우 C클래스와 E클래스를 기준으로 가격이 책정된다. 국산차와 외제차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선택의 폭이 넓어진 셈이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2월 한 달 큰 사랑을 받아 3월에 새로운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그동안 받은 사랑을 되돌려드리고자 가격을 최대한 낮춰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겠다”고 이번 프로모션의 의미에 대해 밝혔다.

신차앤렌트는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전문 업체다. 다른 업체와 달리 신차앤렌트는 소비자의 요구를 빠르게 파악해 맞춤형 렌트 및 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계약 간편화와 1대1 전담 설계사가 해주는 전문 컨설팅 서비스는 신차앤렌트가 장기렌트 업계에서 우뚝 설 수 있었던 주요 서비스로 평가 받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전국 렌트 및 리스 견적을 비교 분석한 결과를 자신의 조건에 맞게 받아볼 수 있다. 시간과 비용을 확실히 줄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그렇다면 왜 장기렌트에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는 것일까. 장기렌트는 개인 및 법인 사업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차량 관리 방법이다. 동일 차종을 중고로 구입하거나 할부하는 것 보다 10~20% 더 저렴한 비용으로 차량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초기비용을 최소화해 유동자금 확보에 더 용이하게 만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비용의 최소화로 인해 남은 유동자금은 새로운 투자를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또한 세금 및 보험료 절약에서도 장기렌트가 이익이다. 대여료 전액 손비 처리가 가능해 소득세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험료의 경우 개인 보험료 인상 없이 자동차세로 렌트 업체가 대행한다. 개인 보험료 문제로 가격 부담을 느낄 이유가 사라지는 것이다.

차량 관리에서도 편리하다. 전문 정비사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차량점검 및 소모품 교환을 해주기 때문에 따로 차량관리에 대해 신경 쓸 일이 없다.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걱정 없다. 복잡한 사고처리 문제는 렌트 업체가 대행해준다. 또한 무료로 대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차량 사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이어, 관계자는 “장기렌트는 다양한 조건에서 유리한 점이 많다”며 “상담을 한 후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