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브라더스,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조건 낮춰 전액 할부 가능해

중고차브라더스,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조건 낮춰 전액 할부 가능해


[산업일보]
중고차는 준 자산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다른 저가 중고 제품과 비교했을 때 공급과 수요가 많으며, 이에 따라 중고차 시장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하지만 다른 중고품과는 다르게 중고차는 법적인 사항을 안고 있으며 적지 않은 돈이 들기 때문에 거래에 주의해야 한다.

이 가운데, 중고차 전문 업체 ‘중고차브라더스’는 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정식 관인계약서로 중고차 거래를 체결하고, 법정 수수료를 최소한으로 받는 중고차 업체로 알려져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피해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중고차 시장에서 빠르고 정확한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 영업, 할부, 보험 A/S 분야 등 업무 영역을 세분해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더욱 낮춘 중고차할부조건으로 진행하는 저신용자중고차할부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이는 중고차할부구매 시 신용등급이 낮은 소비자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체 시스템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중고차브라더스의 시스템은 직접 운영하는 자체 할부사로, VIP 심사자의 직접 심사와 특별 예외 승인으로 할부 승인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소득 증빙이 가능할 경우 일정 한도 내에서 중고차전액할부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자는 물론 개인회생자, 파산면책자 등에게도 중고차할부금리를 낮춘 안전한 거래를 지원한다”며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사이트를 통해 차량매물을 상세히 공개하고 허위매물 검증, 중고차 상담 등 다양하게 진행하며,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면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헛걸음보상제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