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공항 근처 맛집 ‘천일각 샤브샤브’, 오리지날 중국식 샤브샤브 선봬

제주공항 근처 맛집 ‘천일각 샤브샤브’, 오리지날 중국식 샤브샤브 선봬


[산업일보]
추위와 눈이 내리는 일기에도 불구 다가오는 설 연휴 제주여행은 대체적으로 시티투어버스와 뚜벅이 여행을 통해서도 시내 혹은 관광지 곳곳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다.

겨울철 제주도의 모습은 하얀 옷을 입어 웅장한 모습을 자아내는 사려니숲길과 같이 힐링여행 장소가 많이 있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초록빛이 여전히 그 색을 잃지 않고 유지되는 키 큰 삼나무와 난대 활엽수가 맞이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이와 같은 자연 속 겨울여행을 위해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로 꽉 찬 제주공항은 늘 붐비고 있다. 제주 공항 근처에는 제주향토음식이 즐비된 맛있는 끼니가 제주를 찾은 이들의 식도락여행에 한 몫을 더하고 있다.

이에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알려진 ‘천일각 샤브샤브’는 현재 중국인 주방장이 있는 도민 사이 유명한 음식점으로써 오리지널 중국식 샤브샤브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인메뉴는 제주의 맛깔스러운 손맛이 더해진 천일각홍백탕이 존재한다.

특히, 사골과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넣어 하루 정도 끓여 만든 육수로 제공되는 홍탕과 돼지뼈 사골을 반나절 정도 끓여 만든 육수로 제공되는 백탕이 샤브샤브 육수와 기호에 따라서 충분한 식사가 가능하다.

육수 주문 후에는 고기류와 버섯류, 야채류에서 원하는 식재료들을 추가 주문해 샤브샤브를 해먹을 수 있는데 무뼈닭발과 건두부, 모듬버섯, 도가니 및 직접 만든 생선완자, 그리고 샤브면, 소고기, 돼지삼겹고기와 양고기 및 특급소양 등을 공수해 제공한다.

이어, 손님의 취향을 고려한 기름에 튀긴 고추씨, 고추기름, 소금과 마유, 고수, 두부를 삭힌 홍방과 굴소스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관계자는 “오리지날 중국식 샤브샤브를 맛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재료와 소스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일각 샤브샤브’는 1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마련했으며 주차시설 또한 넓게 유지해 소비자들의 편리함을 더했다.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