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키움' 장기렌트카, 경제적인 LPG 차량 무보증 렌터카 특판 선봬

'신차키움' 장기렌트카, 경제적인 LPG 차량 무보증 렌터카 특판 선봬


[산업일보]
휘발유나 경유차에 비해 싼 연료비가 장점인 LPG 차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현재 리터당 가격은 휘발유의 절반 정도이다. 하지만 이 같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과거 LPG 차량은 택시와 렌터카, 장애인, 국가유공자만 구입 할 수 있었고, 일반인의 경우 7인승 이상 RV나 배기량 1000cc 미만 경차만 구매할 수 있었다. 하지만 LPG차량을 내 차처럼 소유할 수 있는 방법이 열렸다. 최근 LPG차량의 사용규제가완화되면서일반인도장기렌트카LPG 차량 인수가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석유 채굴 시 유전에서 원유와 함께 천연가스가 분출하는데 이것을 -200℃에서 냉각, 혹은 상온에서 7~10기압의 고압으로 압축한 액화석유가스인 LPG를 사용하는 LPG차량은 저렴한 연비 뿐 아니라 엔진오일 교환횟수가 일반 자동차에 비해 적은 편이고, 머플라나 배기관 같은 부품 수명이 오래 가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여기에 최근 3달 연속 LPG가스 가격하락으로 알뜰한 소비자들의 LPG 차량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최근 국내 대표 무보증 장기렌트카 업체인 '신차키움' 장기렌트카에 LPG 차량 대한 상담 문의를 하는 일반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신차키움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합리적으로 새 차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차키움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새 차를 마련하는데 고민이 많았는데 장기렌트카 업체로부터 무료 장기렌트카 비교견적을 상담 받은 뒤 맘에 드는 자동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게 돼 만족스럽다"는 후기를 전했다.

신차키움 '장기렌트카 최저가 가격비교' 특가 프로모션에는 최근 수요가 높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 아반떼AD, LF쏘나타 뉴라이즈와 기아자동차의 올 뉴 K7, 쏘렌토, 스포티지와 르노삼성 sm6, qm3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수입차 장기렌트 특판 차량으로는 BMW 320d, 520d, 벤츠 E220d, E300 차량이 있어 내 맘에 드는 차를 취향대로 골라 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신차키움은 국내 렌트·리스 대표 메이저 업체 18군데를 엄선하여 제휴 중이며, 2주 이내의 즉시 출고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