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몬스 침대, 호텔 트렌드 침실 룩 선봬

기사입력 2017-08-13 21:00:00
시몬스 침대, 호텔 트렌드 침실 룩 선봬
시몬스, 호텔 트렌드 침실 룩 제안


[산업일보]
최근 ‘삶의 질’에 대한 관심과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포미족(For me 族)이 화두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집을 호텔처럼 꾸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2017년 하반기에도 호텔 트렌드 침실 룩의 열기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에 따르면 침대와 프레임, 베딩까지 각자의 취향에 맞는 호텔 룩을 골라 침실을 완성하는 토탈 침실 스타일링에 대한 예비부부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호텔 침실의 핵심은 침대와 침구로서, 호텔에서는 숙면을 위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함께 넓고 쾌적한 객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침대 프레임 장식을 최소화하고, 공간 여유를 둔 헤드보드를 사용한다.

시몬스 침대의 ‘베젠(Besen)’은 패브릭 타입의 높은 헤드보드로 침실을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스타일로 연출해 준다.

이 제품은 공간에 따라 헤드보드 위치를 좌우로 조절 배치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 ‘샌더(Sander)’ 또한 군더더기 없는 프레임 디자인과 좁은 침실을 넓어 보이게 하는 와이드 헤드보드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대부분 ‘호텔 룸’하면 푹신한 침대와 함께 사각거리는 화이트 침구를 떠올린다. 특히 침구를 고를 때는 ‘호텔 침구=화이트’라는 컬러 공식 외에도 실의 두께를 의미하는 ‘번수’를 살펴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호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최상의 터치감과 광택이 특징인 120수를 채택한 클래식한 플로럴 패턴의 베네딕트 클래식(Benedict Classic)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촉감으로 선호도가 높다.

이어 부드러운 텍스처의 80수를 사용한 베네딕트 스티치(Benedict Stitch)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9월 17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메인 추천제품

1/4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