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퓨전데이타, SK인포섹과 총판 계약 체결

ISMS 인증, 준비 기업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 펼칠 것

퓨전데이타, SK인포섹과 총판 계약 체결
신승모 퓨전데이타 부사장(오른쪽)과 정재용 SK인포섹 영업본부장(왼쪽)이 총판 계약 체결을 맺었다.

[산업일보]
클라우드 기반 기술 전문 개발 기업 퓨전데이타가 종합 정보보안 전문 기업 SK인포섹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SK인포섹은 이번 계약을 통해 퓨전데이타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총판 영업권을 갖고, 적극적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사이버 공격에 대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ISMS 인증은 정보통신망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물리적 보호조치 등 종합적인 관리체계에 대한 인증 제도로써 실사 항목이 총 104개 달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및 관리체계를 요구한다.

퓨전데이타는 SK인포섹과 정부의 ISMS 인증을 준비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동시에, 기술 및 영업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확대를 위해 하이퍼컨버지드(HCI) 어플라이언스 ‘JD-ONE’을 활용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퓨전데이타가 자체 개발한 ‘JD-ONE’은 클라우드 통합 관리 솔루션인 ‘JDestkop Enterprise’에 오픈 소스 기반의 ‘JCloud Engine’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 대한 퓨전데이타는 전통적인 구축 방법보다 관리 및 운영이 편리하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적의 아키텍쳐 구성이 가능하다고 언급했다.

퓨전데이타 이종명 대표는 “보안산업을 선도하는 SK인포섹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동 마케팅을 펼쳐 정보보안산업 발전과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원정 기자 vuswlq@kidd.co.kr

제조기업 강국이 되는 그날까지, 공장자동화 스마트팩토리에 대한 뉴스를 기획·심층 보도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주소 : 08217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업무A동 7층 | TEL : 1588-0914 | 정기간행등록번호 서울 아 00317 | 등록일자 2007년 1월2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영환 | 사업자번호 : 113-81-39299 | 통신판매 : 서울 구로-1499

대통령표창

산업일보의 사전동의 없이 뉴스 및 컨텐츠를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과 관련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SINCE 1991 DAAR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