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간식, 웰빙을 만나다 ‘비엔나핫도그’

저렴한 가격 돋보이는 신메뉴 출시

추억의 간식, 웰빙을 만나다 ‘비엔나핫도그’
비엔나핫도그와 곰브라더스 복합매장 인천용현점은 메뉴 콜라보를 통해 더욱 매출이 높아지며 지역 내 인기 매장으로 등극했다.


어린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길거리 군것질 메뉴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와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데다, 추억까지 떠올릴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길거리 간식 메뉴는 ‘핫도그’가 대표적이다. 핫도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식인데다, 한 손에 들고 먹기 편하며 배가 든든하다는 게 큰 장점이다.

수제 핫도그 전문점 ‘비엔나핫도그’는 여기에 ‘웰빙’이라는 키워드를 더했다. 우리 밀이 첨가된 33가지 재료의 프리믹스 파우더와 어육 함유량 87%를 차지하는 탱글탱글한 어묵, 유러피안 모짜렐라 치즈,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체다치즈 등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게다가 주문 즉시 만들어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고, 90분 실온숙성 발효반죽 덕분에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다. 다양한 핫도그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엔나핫도그’는 최근 추억의 옛날 핫도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핫도그를 출시했으며, 5가지(땅콩/해바라기씨/호박씨/아몬드/호두) 견과류로 고소함과 건강함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씨앗핫도그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가쓰오부시가 가뜩 뿌려진 오코노미핫도그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비엔나핫도그는 전국 2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면서 폐점률 제로의 신화를 만들어낸 스몰비어 히든 챔피언 ‘용구비어’ 및 건강한 생과일주스전문점 ‘곰브라더스’의 Family Brand다. 본사가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만큼 탄탄하고 안정적인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최근엔 마산합성점 및 인천용현점 등 곰브라더스와의 복합매장 컨셉으로 운영되면서 더욱 매출이 높아지며, 지역 내 인기 매장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