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프이지텍, 공기압만으로 구동되는 파워실린더 선보여

보증수리 하지 않는 상품만 공급할 것

에프이지텍, 공기압만으로 구동되는 파워실린더 선보여
에프이지텍 김기찬 대표


[산업일보]
에프이지텍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 준하는 시스템 관리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으며 A/S 및 B/S 실시와 인터넷을 통한 고객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에프이지텍은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16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2016KOFAS)에 주력제품인 파워실린더를 전시했다.

에프이지텍 김기찬 대표는 “파워실린더는 3천153만6천cycle 이상 사용실적으로 고객 만족을 만족시켰다”며 “파워팩 없이 공기압만으로도 구동되고 공기압실린더의 속도와 유압실린더의 힘을 발휘하는 유공압 일체형 파워실린더”라고 설명했다.

에프이지텍, 공기압만으로 구동되는 파워실린더 선보여


이어 “다른 명칭으로는 부스터실린더, 증압실린더, 증력실린더 등으로 불리고 있으며 외국에서는 파워팩캐지, 파워구룹으로 불린다”고 덧붙였다.

김기찬 대표는 “오랜 경험으로 등록한 특허와 신뢰를 바탕으로 파워실린더를 생산하고 있으며 좋은 가격에 최고 상품을 공급한다는 생각으로 현재까지 왔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프이지텍은 고장진단, 보증기간 내 예방점검, 인터넷을 통한 기술지원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증수리를 하지 않는 상품만 공급토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시영 기자 magmacsy@kidd.co.kr

안녕하세요. AI와 로봇에서부터 드론과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 나나가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