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MAF 2015] 서울테크, 엄격한 품질관리?신속한 납기로 두터운 신뢰

[KOMAF 2015] 서울테크, 엄격한 품질관리?신속한 납기로 두터운 신뢰

[산업일보]
서울테크(이하 ST)는 지난 10월 28일~31일까지 KINTEX에서 개최된 ‘2015 한국기계전’(Korean Machinery Fair 2015, 이하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다양한 종류의 메카니칼 씰과 로타리 조인트를 출품했다.

[KOMAF 2015] 서울테크, 엄격한 품질관리?신속한 납기로 두터운 신뢰

이번 한국기계전에서 ST가 선보인 ‘메카니칼 씰’은 35가지 종류를 가지고 있으며, 대표적인 모델로 SUC, MSU, CTDS가 있었다.

SUC는 슬러리에서도 내구성이 강하고, 클러치 타입 씰로서 축의 회전방향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MSU는 슬러리가 없는 조건에서도 우수한 작동을 보이고, 멀티플-스프링 구조로 균등한 스프링 텐션을 지닌다.

CTDS는 고압, 고온, 내화학용으로 적용이 용이하며, 펌프에 설치가 쉽고, 간편한 카트리지 구조의 씰이다.

이 밖에도, ‘로타리 조인트’는 볼베어링 사용으로 고속회전이 가능하고, 몸체가 분리돼 유지 및 보수가 용이하다.

ST의 관계자는 “우리는 엄격한 품질관리와 신속한 납기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박혜선 기자 phs85@kidd.co.kr

MICE부 박혜선 기자입니다. 산업관련 전시회가 열리는 곳이면 어느 곳이든 발 빠르게 찾아갑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