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한국기계전] 알앤에이코리아, 고객만족이 성공비결

동파 걱정 없는 냉각기 선보여

[2015 한국기계전] 알앤에이코리아, 고객만족이 성공비결
(주)알앤에이코리아 김주권 대표(맨 왼쪽)


[산업일보]
2002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냉동·공조기 시스템 특성에 적합한 부품과 기술을 지원해온 (주)알앤에이코리아(이하 알앤에이코리아)가 ‘2015 한국기계전’에 참가해 그간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는 기존 냉각기가 겨울에 쉽게 동파된다는 단점을 보완, 관형 열교환기를 탑재해 동파 위험이 없는 냉각기를 소개했다.

알앤에이코리아의 김주권 대표는 “우리는 냉각기 사업 분야에서 후발주자이지만,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 결과, 이 같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생산·판매하고 있는 이 회사의 냉각기는 국가 공인 테스트기관에 검증을 완료했으며, 이미 사용해 본 고객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냉각기와 부품을 동시에 취급하기 때문에 이미 구비돼 있는 부품으로 손쉽게 조립과 교체가 가능하며, A/S도 수월하다.

일반적인 냉각기는 팬과 모터를 따로 조립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이 회사의 냉각기는 일체형으로 제작돼 간편한 것도 특징이다.

김 대표는 “앞으로 냉각기뿐만 아니라, 오일냉각기나 콘트롤 분야에도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를 위해 올해 말 회사이전과 함께 생산라인을 새롭게 구축하는 등 내실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홍보영 기자 papersong@kidd.co.kr

산업1부 홍보영 기자입니다. 국내외 무역과 로봇, IoT, 기계·금형산업에 대한 참 소리를 전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9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