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모파이쇼, Jaybird ‘X2’ 독일보다 먼저 세계 최초로 공개
이겨라 기자|hj1216@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2015 모파이쇼, Jaybird ‘X2’ 독일보다 먼저 세계 최초로 공개

모파이걸 문가경, 이규리, 임민영, 한지은 포토타임

기사입력 2015-09-02 14:11:2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2015 모파이쇼, Jaybird ‘X2’ 독일보다 먼저 세계 최초로 공개


[산업일보]
세계 유명 브랜드의 헤드폰과 이어폰에서부터 최신 모바일 플레이어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5 모파이쇼’가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사파이어볼륨(B1)에서 열린다.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헤드폰&모바일 페스티벌 ‘2015 모파이쇼’는 국내외 60여 브랜드가 참가해 여러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50% 이상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롯데백화점과 손을 잡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모파이쇼를 관람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롯데호텔월드의 유명 뷔페인 ‘La Seine(라세느)’ 할인 및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과 롯데시네마 할인권이 제공되며 남성전문 매거진 GQ의 이번 행사를 위한 특별판 GQ taste 도 무료로 증정예정으로 관람과 동시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모파이쇼와 함께 이슈가 되고 있는 2015 모파이걸 포토타임은 4일과 5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4일에는 임민영, 한지은 5일에는 문가경 이규리로 결정됐다. 올해 모파이걸로 선정된 문가경, 임민영, 이규리, 한지은양은 포토그래퍼는 물론 다수의 팬으로부터 인기를 받으며 각종 쇼에서 섭외 0순위로 꼽히는 국내 최정상급 모델이다.

이 밖에도 순수 국산 기술로 만들어진 휴대용 디제잉 기기 ‘몬스터 고디제이(Monster GODJ)’를 이용한 DJ 공연도 관람 할 수 있다. 수장으로 나선 DJ RYAN SLEEK은 2011년부터 혜성 처럼 나타나 음악에 대한 탁월한 감각으로 국내외의 클럽에서 레지던트 디제이 활동과 클럽 론칭 등을 해왔고, 그의 디제이 공연은 이제는 클럽을 넘어서 글로벌 한 전시회장 등에서 열리고 있다.

모파이쇼의 또 다른 핫 이슈는 웨스톤 공식수입사인 사운드캣과 모파이쇼 주최사인 하이파이클럽이 함께 선정한 VVIP에게 마돈나, 메탈리카, 셀린디온, 레드핫칠리페퍼스 등 세계 최고의 뮤지션들 사용하고 있는 200만원 상당의 웨스톤 커스텀이어폰 ES60을 제공할 예정이며, 3년만에 출시되는 Jaybird의 신작 ‘X2’가 전 세계 최초로 2015 모파이쇼(2015 MOFI SHOW)에서 선을 보여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국제산업부 이겨라 기자입니다. 전자, 기계, 포장산업 등 중화권 소식과 전시회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