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이색 활용법 제작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이색 활용법 제작

기사입력 2011-11-21 08:27:4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매일매일 새 옷처럼 우리가족 트롬 스타일러’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이색 활용법 제작

■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가수 박정현이 직접 노래하고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제작
■ 가상 출연 인물 지정해 자신만의 내용을 제작하는 커스텀 영상
■ LG전자 한국HA마케팅 김정태 팀장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 선도해 나갈 것”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활용팁을 알리는 ‘매일매일 새 옷처럼 우리가족 트롬 스타일러’ 행사를 전개한다.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을 가수 박정현이 직접 노래로 소개하고 출연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의 출연 인물을 지정해 자신만의 이야기로 내용을 만들어 내는 신개념 커스텀 (customizing+musicvideo) 영상이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알리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21일 저녁 7시에 유튜브 사이트와 광화문, 서울역, 삼성동, 강남역 등 서울시내 9개 옥외전광판에서 처음 공개한다.

네티즌은 ‘트롬 스타일러’ 행사 홈페이지(www.stylersong.com)에 있는 ‘스타일러 커스텀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블로그, 페이스북, 휴대폰으로도 공유할 수 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와 영화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트롬 스타일러’는 원터치 버튼만으로 냄새 및 생활구김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섬유 속 세균을 99.9% 이상 제거하는 살균기능을 갖췄다.

건조, 향기추가 기능까지 가능해 손쉽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의류관리기로 맞벌이 부부, 비즈니스맨 등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이색 활용법 제작
LG전자 한국HA마케팅 김정태 팀장은 “스타일러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넓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개념 제품답게 기존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