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우일렉, 유럽 최대 에어컨 전시회 참가

자연친화적 감성디자인, 웰빙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 전시 계획

대우일렉, 유럽 최대 에어컨 전시회 참가
▲고구려 연화 문양 에어컨(왼쪽) 에따민 디자인 에어컨(오른쪽)
[산업일보]
대우일렉(사장 이승창)이 차별화 된 디자인 컨셉의 에어컨을 유럽 최대 에어컨 전시회에 대거 출품해 유럽 에어컨 시장 공략에 주력한다.

대우일렉은 3월 11일부터 15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에어컨 전문 전시회인 『MCE(Mostra Convegno Expocomfort)2008』 에 참가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인테리어 멀티 에어컨, 듀얼 쿨러 에어컨, DEC 초절전 에어컨 등 기술과 디자인이 조화된 에어컨 신제품들을 출품한다.

이번 전시회에 자연 친화적인 감성 디자인을 강조한 꽃수술 패턴의 에따민, 만개한 꽃문양의 블루밍, 흩날리는 갈대잎을 표현한 윌로우 디자인과 함께 세련된 느낌의 블랙미러를 채용한 흑경 디자인으로 현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 계획이다.

특히 업계최초로 한글의 이미지를 정형화시켜 도형의 형태로 나타낸 ‘한글 그라피토 스타일’ 에어컨과 고구려의 연화 문양 디자인 제품을 전시해 동양적 디자인 컨셉을 적용한 제품들로 관람객들과 현지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겠다는 전략이다.

기술적인 면에서도 기존의 ‘프리미엄 웰빙 에어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하기 위해 감기의 원인인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92% 까지 제거할 수 있는 ‘안티 바이러스’ 에어컨,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 먼지까지 제거하고 우리 인체에 유익한 음이온까지 발생시키는 플라즈마 이온 플러스 청정 기능이 적용된 ‘음이온 발생’ 에어컨, 특수 세라믹 가공기술을 적용해 비타민 C를 공기 중에 함유시키는 ‘비타민’ 에어컨 등을 출품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대우일렉은 이번 전시회에서 유럽 지역의 에어컨 모델 라인업을 보다 강화해 상단과 하단에 각각 2개의 독립 냉각팬과 열교환기를 채용한 ‘듀얼쿨러’ 에어컨, 에너지 소비 효율을 높여 전기 소모를 줄어주는 ‘DC Inverter’ 멀티 에어컨, 설치 환경에 맞춰 다양한 실내기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프리 조인트 멀티 인버터’ 에어컨 등 45개 신제품을 출품한다.

현재 이탈리아, 스페인, 그리스, 루마니아 등 유럽 주요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대우일렉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유럽 주요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수주 활동을 전개하며 유럽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우일렉, 유럽 최대 에어컨 전시회 참가
▲한글 그라피토 스타일 에어컨
이번에 참가하는 『MCE 2008』 밀라노 냉동공조 전시회는 격년제로 개최되는 유럽 최대의 냉공조 국제 전시회로 대우일렉을 비롯해 캐리어, 미쯔비시, 다이킨 등 전세계 56개국에서 총 2,617개 냉공조 업체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총 관람객수는 약 17만명을 예상하고 있다.
ad광고추천제품

0 / 1000

추천제품

1/8

가상화폐 시세

loader
Bitcoin logo icon

비트코인

%
Ethereum logo icon

이더리움

%
Ripple logo icon

리플

%
Provided by Bithumb logo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