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ino-Pack 2019, 친환경 포장 솔루션 제시 기대

내년 3월 4~6일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

기사입력 2018-11-30 07:06:3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Sino-Pack 2019, 친환경 포장 솔루션 제시 기대


[산업일보]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계속해서 언급되면서 이는 전세계적인 고민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되는 포장재의 경우 아직 친환경적인 요소의 도입이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2019년 3월 4~6일 중국 광저우 중국 수입수출 박람회단지에서 PACKINNO 2019와 동시에 열리는 제26회 중국 포장기계 및 재료 국제전시회(이하 Sino-Pack 2019)에서는 친환경적인 요소가 추가된 각종 포장 솔루션이 제시될 것으로 보인다.

22개 국가의 700여 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Sino-Pack 2019는 식품 및 화학, 의약품, 전자제품, 물류, 전자상거래, 자동차 등의 8개 분야의 산업을 아우르는 6개 존으로 품목을 나눠 친환경, 경량, 저비용 및 실용적인 포장에 대한 대안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주관하는 ADSALE EXHIBITION SERVICRS LTD에 따르면, 식품 및 음료 산업 및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급속한 발전과 포장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소비자의 수요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ADSALE EXHIBITION SERVICRS LTD측 관계자는 “구매자들은 포장기계와 재료를 소싱하는데 있어 가격적인 요소를 가장 중요히 여기고 있으며, 특히 온라인 유통사는 운송 및 빠른 물류 처리를 위한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쿠션 포장재를 많이 선호하고 있다”며, “최근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함에 따라 많은 업체들이 플라스틱 팔레트 대신 종이팔레트를 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Sino-Pack 2019에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포장기술 및 재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이 관계자는 말했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국제산업부 이겨라 기자입니다. 전자, 기계, 포장산업 등 중화권 소식과 전시회 소식을 발빠르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