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EX 2018] 동아산기(주), 다양한 고객 요구에 능동적 대처 가능한 시스템 구축
이아름 기자|lar6636@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KIMEX 2018] 동아산기(주), 다양한 고객 요구에 능동적 대처 가능한 시스템 구축

고객 맞춤식 세척산업설비 공급

기사입력 2018-08-08 14:00:0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KIMEX 2018] 동아산기(주), 다양한 고객 요구에 능동적 대처 가능한 시스템 구축


[산업일보]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지면서 소품종 대량생산 체계에서 다품종 소량생산으로 전환된 지 이미 오래다. 기술 설비도 이러한 트렌트에 맞게 변화되고 있다.

오는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 창원 CECO에서 개최되는 ‘2018 국제기계박람회(KIMEX 2018)’에 참가하는 동아산기는 1990년 창사 이래 축적된 기술력과 창조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맞춤식’ 세척산업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동아산기는 ‘환경 경영 시스템 인증’,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등의 인증과 약 8개의 특허를 기반으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생산 시스템과 A/S체계를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표준화된 제품 라인업에 전용 모듈 및 전용 지그 등을 설계·제작하고 있는 동아산기의 주요 납품처는 다수의 대기업과 국방부 및 원자력, 철도 관련 공기업 등이다.

특히 동아산기의 주요 제품은 스프레이 세척기와 초음파 세척기다. 그중 FULL AUTO 3-SUMP의 경우 반입 롤러에 바구니를 적재해 고정시켜 단계별로 바구니를 운반·반입하며 세척 건조 후 반출하는 장치이다. 신액 자동공급 장치로부터 린스조로 공급된 신액은 초음파조로 범람해 세척액 교환, 관리, 보충을 용이하게 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동아산기가 선보일 제품은 JET Washer 설비 시리즈다. 우선 기본 소형 FULL AUTO는 세척물의 테이블이 회전하면서 스프레이, Air Blow의 세척 공정이 연속 진행되는 설비이다. 테이블 자동 반출입 장치가 장착돼 있어 자동으로 테이블을 반출입하면서 모든 공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전용 노즐 및 전용 JIG 장착 시 전용 세척장비로 전환이 가능하다.

JET Washer의 또 다른 버전은 침적초음파, 스프레이, 에어 건조식 기술이 모두 들어간 설비이다. 리프트 장치로 탱크에 침적시켜 초음파 세척을 실시한 후 노즐이 회전하면서 세척온수를 분사해 스프레이 세척을 진행하고, Air Blow로 물기를 제거한다.

동아산기 이병운 대표이사는 “회사 설립 이래, 환경과 인간 그리고 기술의 융합을 경영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며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품질로써 보답하는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아라 온라인 전시관 GO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